"전혜진과 소개팅 했는데" 이선균 과거 회상 보니? '전혜진 엄청나'

2015. 9. 29.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혜진과 소개팅 했는데" 이선균 과거 회상 보니? '전혜진 엄청나!'

전혜진 이선균/사진=MBC

이선균의 아내 전혜진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이력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혜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입니다. 이듬해 1998년 영화 ‘죽이는 이야기’로 데뷔했고 주무대는 대학로 연극판이었습니다. ‘도덕적 도둑’, ‘비언소’, ‘거기’, ‘통일익스프레스’, ‘쉐이프’ 등이 대표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혜진는 2008년 4월에 발매된 김광진 5집 앨범의 ‘편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데뷔 10년 만의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환한 미소와 청순한 모습으로 뭇 남성을 사로잡은바 있습니다.

한편 남편 이선균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아내 전혜진의 팬이었다”고 공공연하게 밝혔습니다.

이선균은 “흔하지 않은 배우라 만나보고 싶고 궁금했다. 때마침 친구가 같은 극단에 들어가 전혜진과 절친이 됐다”면서 “당시 친구의 주선으로 전혜진과 소개팅을 하게 되었는데 아내가 도도해서 말을 건네기 힘들었다”고 회상했습니다.

끝내 이선균의 구애로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했고, 2009년 결혼에 골인해 현재 슬하에 두 아들을 뒀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