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배다해, 조재현 감독 데뷔작 영화 '나홀로 휴가' OST 참여

2015. 9. 29.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배다해, 조재현 감독 데뷔작 영화 ‘나홀로 휴가’ OST 참여

가수 배다해, 조재현 감독 데뷔작 영화 ‘나홀로 휴가’ OST 참여

[김승진 기자] 배다해가 최근 크랭크업한 조재현 감독의 영화 ‘나홀로 휴가’의 OST에 참여해 강산에의 ‘지금’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제작사는 “배다해의 감미로운 음성에 피아노와 기타 선율이 더해지며 분위기가 고조되는데
이 덕분에 영화의 충격적 결말이 극대화 됐다”고 전하며 기대를 더했다.

배다해는 녹음 당일 조재현에게 “예쁜 목소리가 아닌 밤을 샌 뒤 아침에 깜빡 자고 일어난 듯이 불러달라”는 다소 독특한 주문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훌륭하게 소화해 주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조재현이 감독이라니 명품 영화 탄생?’,‘충격적 결말 너무 궁금’,
‘실력파 가수 배다해 믿고 들어요’, ‘디렉팅이 너무 웃겨’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나홀로 휴가’는 한 남자가 10년 전 사랑을 잊지 못하고 그 여자에게 집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현재 후반 작업이 한창이다.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