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추석/TV속 영화관]라푼젤 外

입력 2015. 9. 25. 0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년 동안 탑 안에 갇혀 지낸 라푼젤의 좌충우돌 모험기
[동아일보]
라푼젤(EBS1 오후 5시 15분) 네이슨 그레노, 바이론 하워드 감독. 맨디 무어, 제커리 레비 목소리 주연. 왕국의 공주지만 18년 동안 탑 안에 갇혀 지낸 라푼젤. 어느 날 왕국 최고의 도둑 플린 라이더가 탑 안으로 침입한다. 그를 한 방에 때려잡은 라푼젤은 라이더를 협박해 꿈에 그리던 탑 밖으로 모험을 떠난다. 그녀를 탑에 가둔 계모 고델이 음모를 꾸민 사건들이 터지기 시작한다. 라이더에게 원한을 품은 스태빙턴 형제의 위협도 도사린다. 하지만 세상물정 모르는 라푼젤은 자신 앞에 펼쳐진 세상을 맘껏 즐기는데….

강남 땅 얻기 위해 의기투합한 ‘보육원 단짝’

강남 1970(OCN 밤 10시) 유하 감독. 이민호, 김래원, 정진영 주연. 보육원에서 만난 종대(이민호)와 용기(김래원)는 1970년 강남의 무허가 판잣집을 보금자리 삼아 친형제처럼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들은 살던 판잣집을 빼앗기고 건달들이 개입된 야당 전당대회 훼방작전에 얽혀 헤어진다. 그 뒤 각자 다른 조직으로 들어간 종대와 용기는 강남 땅을 둘러싼 이권다툼의 최전선에서 정치권력의 행동대원으로 성장한다. 몇 년 만에 재회한 둘은 강남 땅을 갖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데…. 영화에선 삭제된 내용도 볼 수 있다.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