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초롱 아나 이렇게 예뻤나? 놀라운 미모[포토엔]

뉴스엔 2015. 9. 24. 1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혜정 기자]

MBC 김초롱 아나운서가 오는 10월 동갑내기 판사와 결혼식을 올린다.

김초롱 아나운서는 9월 24일 MBC 아나운서국 웹진 '언어운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초롱 아나운서는 "신랑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시죠? 일단 나이는 저와 동갑이고요. 외모는 제 눈에는 잘 생겼고요. 그리고 섬세하고 배려가 깊은 사람입니다. 글로 표현을 잘 못하겠지만 참 멋진 남자예요. 무엇보다 세상에서 저를 제일 사랑하지요"라며 "많은 분들이 다른 선배 아나운서들과 비교하면 결혼을 너무 일찍 하는 것이 아니냐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신랑한테 똑같이 물어봤는데 빨리 같이 살고 싶데요. 지금 제 눈에 콩깍지가 제대로 잘 붙어있습니다"고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몇 달 동안 결혼 준비하느라 참 바쁘게 살았답니다. 이제 준비를 마치고 마음 편히 여러분께 알리게 됐습니다. 2015년 10월 18일 일요일에 결혼식을 합니다.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 사랑하게 됐고 한 가정을 이루게 됐습니다. 아름다운 시작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5년 9월 24일 김초롱 드림"이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김초롱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방송된 '일밤-신입사원'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해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현재 '생방송 오늘 저녁' 진행을 맡고있다.(사진=MBC '언어운사' 제공)

박혜정 hjpp@

신수지, 국보급 엉덩이 자랑하며 ‘아슬아슬 밀착초미니’[포토엔]김태희, 충격 목욕장면..초민망 노출 감행 ‘왜 이렇게 과감해’ 나비, 침대 누웠더니 튜브톱 속 터질듯한 가슴 ‘몰라봤던 글래머’오세득 “재벌설 사실무근, 부도 2번에 건물 날린적도”(라디오스타)‘복싱선수 은퇴’ 이시영, 악플까지 날려버린 6년의 도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