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박보영 '킬힐+초미니 원피스로 완벽해진 비율'

뉴스엔 2015. 9. 24.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한형 기자]

영화 '돌연변이' (감독 권오광/제작 영화사 우상, 피데스스파티윰) 제작보고회가 9월 24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권오광 감독 배우 이광수 이천희 박보영 등이 참석했다.

'돌연변이'는 신약 개발 부작용으로 생선인간이 된 청년 박구(이광수)가 세상의 관심으로 일약 스타가 됐다가 제약회사의 음모로 세상에서 퇴출될 위기에 처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광수가 한국영화 사상 전례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친 이천희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보인 박보영까지 합류해 기대감을 더한다.

'돌연변이'는 이미 개봉 전부터 국내외 영화제 초청이 쇄도하는 등 관심이 뜨겁다. 9월 10일 개막하는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와 10월 1일 개막하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는 등 영화에 대한 국내외 영화계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감을 증명하고 있다.

홀연히 나타나 세상을 놀라게 할 영화 '돌연변이'는 올해 10월 22일 개봉해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한형 goodlh2@

신수지, 국보급 엉덩이 자랑하며 ‘아슬아슬 밀착초미니’[포토엔]김태희, 충격 목욕장면..초민망 노출 감행 ‘왜 이렇게 과감해’ 나비, 침대 누웠더니 튜브톱 속 터질듯한 가슴 ‘몰라봤던 글래머’오세득 “재벌설 사실무근, 부도 2번에 건물 날린적도”(라디오스타)‘복싱선수 은퇴’ 이시영, 악플까지 날려버린 6년의 도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