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 민아와 깜찍셀카 "내사랑 생일 축하 사랑해♥"

2015. 9. 21. 17: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AOA 혜정 인스타그램
[헤럴드 리뷰스타=이윤구 기자] 걸그룹 AOA 혜정이 민아 생일을 맞아 축하 인증샷을 남겼다.

AOA 혜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싸랑 건미나 생일 축하한다♥ 사랑해 우쮸쮸 내 시키 사랑해 사랑해"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혜정과 민아는 귀여운 표정으로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AOA의 비주얼라인답게 혜정과 민아의 예쁜 미모는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한다.

혜정 민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민아양 생일 축하해요", "민아 혜정 둘 다 너무 예쁘다~", "AOA 너무 좋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혜정과 민아가 속한 AOA는 지난 7월 29일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심쿵해’로 오리콘 싱글차트 톱5에 오르는 등 활발한 해외활동으로 팬들을 만났다. 이어 AOA는 오는 10월 4일 상명아트센터에서 ‘2015 AOA 하트 어택 인 서울’ 행사를 갖는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