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 정재영, 손병호 위해 무릎 꿇었다
2015. 9. 16. 22:50
▲ 어셈블리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정재영이 손병호를 위해 무릎을 꿇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19회에서는 진상필(손병호)을 위해 무릎 꿇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상필은 패자들을 위한 두 번째 기회를 내용으로 하는 일명 배달수(손병호)법 국회 통과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여당인 국민당은 물론이고 야당인 한국 민주당까지 배달수법에 반대하려는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다.
진상필은 안 되겠다 싶어서 한국 민주당 대표 오세창(박지일)을 찾아갔다. 오세창은 진상필이 자신을 만나려고 집 앞에서 노숙까지 하자 밥이나 한 끼 먹자고 했다.
진상필은 오세창에게 무릎을 꿇고 "배달수라는 사람이 크레인 위에 있다. 그 사람이 내려와야 한다"고 호소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셈블리' 김서형, '배달수법' 지원사격 나섰다
- '어셈블리' 옥택연 "친구 붙으면 내가 떨어지는 거, 정치가 만들어"
- '어셈블리' 옥택연, 父 손병호 진짜 속내 알았다
- 송윤아, 정재영과 다정한 투샷 "마지막 식사"
- D-2 '어셈블리' 송윤아, 촬영장 비하인드컷 '케미 여신'
- "딸 같은 며느리, 어려워" 김보라, 6살 연상 조바른과 합의 이혼 [엑's 이슈]
- 선우용여, 72세에 얻은 '혼혈' 외손자 공개…이상민 감탄한 '사위' 비주얼 (알토란)[종합]
- 이병헌, 심현섭♥정영림 결혼식 나타났다…하객들 '탄성' (조선의 사랑꾼)
- '용준형과 결혼' 현아, 안타까운 소식 후…"내가 뭐라고 사랑해주나"
- '미혼' 양세형, 갑작스런 출산 소식에 허둥지둥…"곧 아기 나온다고" (우아기)[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