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현-우에노주리 웹드 '시크릿 메시지', 11월 공개

문완식 기자 2015. 9. 16.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유인나, 김강현, 신원호, 이재윤, 정유미, 고수희, 카쿠켄토, 코이데 케이스케, 후쿠다 사키, 우에노 주리, 최승현(왼쪽부터 시계반대방향으로)

최승현(빅뱅 탑)과 우에노 주리가 주연한 웹드라마 '시크릿 메시지'가 오는 11월 공개된다.

16일 CJ E&M에 따르면 '시크릿 메시지'는 오는 11월 초 LINE TV,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최승현, 우에노 주리 외 유인나, 김강현, 신원호, 이재윤, 정유미, 고수희, 카쿠켄토, 코이데 케이스케, 후쿠다 사키 등이 출연한다.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과 일본여자 '하루카' 두 남녀가 첫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시크릿 메시지'는 CJ E&M과 일본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AMUSE INC.(이하 '아뮤즈'),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이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비밀리에 두 달에 걸쳐 촬영을 진행했으며, 지난 7월 크랭크업한 후 후반 작업만을 남겨 놓고 있다.

오는 11월 초 일본, 아시아, 미주, 남미 등 글로벌 동시 서비스 될 예정이며, 특히 태국, 대만 등은 LINE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동시 서비스 될 계획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