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끈 묶지 않는 등산화 'EM 원더' 출시

전상희 2015. 9. 16. 08: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2 메인 사진자료] EM 원더 현빈 화보컷
K2의 EM 원더를 신은 현빈.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끈을 묶지 않아도 발에 꼭 맞게 조여주는 신발 끈인 '다이나-클립(DYNA-CLIP)'을 적용한 등산화 'EM 원더'를 새롭게 선보인다.

EM 원더에 적용된 신발 끈인 '다이나-클립(DYNA-CLIP)'은 탄성이 있는 끈을 고리에 거는 구조로 되어 있어 일반적인 등산화와 달리 리본 묶음이 필요 없다. 첫 착장 시 발목 부분의 끈을 자신에게 맞춰 놓으면 더 이상 끈을 묶고 풀지 않아도 돼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신발끈이 밖으로 나오지 않아 깔끔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자신에게 최적화된 착화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등·하산 시 에너지 소모를 더욱 줄여 준다.

뿐만 아니라 'EM 원더'는 레오파드(표범)의 발걸음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에너지 무브먼트 셀(EM-CELL)을 미드솔에 적용, 뛰어난 탄성력과 추진력을 자랑한다. 파일론의 반발탄성을 15% 향상시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시키고 앞으로 발을 내딛고 앞으로 나아가는 힘을 줄여주는 원리다.

그 밖에도 비, 이슬과 같은 외부 수분을 차단하고 내부의 땀과 습기를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고어텍스(Gore-tex)와 항균·향취 기능을 갖춘 퀀텍스(Quantex) 소재를 적용해 등산 내내 발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케블라 원단을 부분적으로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밑창에는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적합한 엑스그립(X-GRIP) 기술을 적용해 접지력이 뛰어나며, 신발과 발이 더욱 밀착될 수 있도록 발뒤꿈치에 엑스밴드(X-BAND) 기술을 이용해 안정된 자세로 산행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6만 9천원이다. 제품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홈페이지(www.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장위안 “中 황제, 첫날밤 전 8명 女와 잠자리”

 ▲ 현역 여군들 '모유 수유' 인증, 다시 게재

 ▲ 독일 혼탕 문화, 신랑-신부-하객 탕 속에…

 ▲ 이만기 장모, 김제동에 중매 제안? “아가씨…”

 ▲ “아내 몸 역겨워” 친구의 아내에 반한 화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악마의 '향수샤워젤' 연인을 사로잡는다. 3일간 타임세일!

'7일간 무료체험' 정력! 지구력증진! 하루'한알'로...

98만원 MFS샤프트장착, 5번우드 '8만원'대, 30자루만~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