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호수로 가는가 - 비경에 둘러싸인 특별한 공간

2015. 9. 10.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채 및 단체펜션으로써 보기 드문 풀빌라 개념의 고급펜션

깊고 고요한 호수가 눈 앞에 펼쳐지고 푸르른 숲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곳.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 안에서 쉼을 얻으려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장소이다. 다른 사람의 시선에서 벗어나 일행들과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더 말할 것도 없을 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근사한 건축 미술로 제천 여행객들의 진정한 휴식처가 되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모은다.

충북 제천시 청풍면 비봉길에 위치한 ‘호수로가는가’ 펜션이 그 주인공. 다른 곳에서 쉬이 볼 수 없는 비경을 자랑하는 이 곳은 청풍호수로 둘러싸인 남해의 작은 섬 같은 공간이다. 비봉산과 작성산, 금수산과 옥순봉, 월악산 등이 울타리를 이루고 있는 천혜의 자연 환경을 만끽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60평 규모의 이 공간은 최대 25명까지 수용 가능해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물론이고 회사 워크샵 등의 소규모 단체 여행객이 머물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빼어난 현대 건축 미술과 실내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글라스하우스 개념을 도입한 실험적인 건축 설계와 인테리어는 건물 내부에서도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1층에 위치한 중앙 거실은 실내 어느 곳에서든 호수와 십여 개의 명산을 바라볼 수 있다. 각 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 고객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 일행들과 함께 호수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다. 북쪽을 향해 있는 거실에서는 비봉산 전망대와 넓고 푸르른 숲을 감상할 수 있다.

동쪽에 위치한 주방에서는 금수산 위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아침 식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인덕션과 전자레인지, 아일랜드 식탁과 각종 취사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어 직접 음식을 요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2층에 위치한 침대 룸은 이 펜션의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테라스에서 물안개 등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호수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침대에 누워 쏟아질듯한 별을 감상할 수도 있다.

하늘과 호수, 들과 산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스포츠도 안내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http://www.hosups.co.kr/)를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헉 깜짝이야’ 이리나 샤크, 화보찍다 가슴노출 사고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日 최대 야쿠자 ‘야마구치’파 분열은 ‘돈’ 때문…정부 “진압할 기회”
라디오스타 오정연 비키니 “서울대 체육여신다운 탄력몸매”
아무리 성인잡지라도 이렇게까지…‘민망’
크로캅과 내한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주체할 수 없는 볼륨’
[편집해주세요!] ‘용팔이’, 초반에 너무 달렸나…기억에 남는 건 명품 USB뿐…
설현 실물이 더 뛰어난 S라인…화제의 등신대와 비교 인증
中 또 현대판 조리돌림…불륜녀 길거리서 옷벗기고 구타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