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콘 1위 유키스, 또 다시 정상 도전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9. 9.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

그룹 유키스가 일본에서 11번째 싱글 ‘스테이 골드(Stay Gold)’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에는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밝은 팝느낌의 타이틀곡 ‘스테이 골드’와 록 장르의 ‘록 미(Rock Me)’ 등 2곡이 수록돼 있다.

싱글은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데 CD 버전에는 지난 3월 출시된 ‘액션(Action)’의 라이브 버전이, DVD 버전에는 ‘스테이 골드’ 의 뮤직비디오와 재킷 촬영 메이킹 영상이 각각 실린다.

유키스가 이번 싱글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오를 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린다.

앞서 유키스는 지난 3월 정규 4집 <액션>으로 오리콘 1위에 오른 바 있다.

유키스의 소속사 측은 “‘스테이 골드’가 유키스의 밝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팝 장르의 곡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키스는 지난달 16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일본 8개 도시에서 총 20회의 공연을 여는 ‘유키스의 재팬 라이브 투어(U-KISS, JAPAN LIVE TOUR)’를 개최 중이며, 오는 18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