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솔로 콘서트 4회 공연 추가 '티켓 전쟁 예고'

이은호 2015. 9. 8.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종현 콘서트

그룹 샤이니 종현의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회 공연을 추가했다.

당초 종현은 10월 2~4일과 8~11일 총 8회에 걸쳐 솔로 콘서트 ‘더 스토리 바이 종현(THE STORY by JONGHYUN)’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회의 공연을 추가했다. 이로써 종현의 솔로 콘서트는 10월 2~4일, 8~11일, 16일~18일 총 12회에 걸쳐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 위치한 SM타운 씨어터에서 펼쳐지게 된다. 종현은 라이브 밴드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보이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종현은 SM엔터테인먼트의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디 아지트(THE AGIT)’의 첫 주자로 출격하는 만큼 공연 개최 소식을 발표하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일 진행된 티켓 예매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어, 종현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이번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진행된다.

종현은 현재 MBC FM4U 라디오 ‘푸른 밤 종현입니다’에서 DJ로 활약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