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 가는 포카리스웨트'..한정판 캔 제품 출시

함정선 2015. 9. 7.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의 대형 프로젝트 ‘루나 드림캡슐 프로젝트’의 시작을 기념해 포카리스웨트 스페셜에디션 캔(340ml)을 7일 출시했다.

민간 기업 역사상 최초로 달 착륙에 도전하는 루나 드림캡슐 프로젝트는 캔 모형의 타임캡슐에 아이들에게 받은 희망메세지를 세긴 티타늄 플래이트와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담아 달로 쏘아 올리는 기획행사다.

타임캡슐은 포카리스웨트 발매 30년이 되는 오는 2016년 발사될 계획이다. 이후 30년이 지난 2045년에 루나 드림캡슐을 찾으러 갈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에디션은 포카리스웨트 캔 제품에 루나프로젝트의 슬로건인 ‘레츠 고 투 더 문(LET’S GO TO THE MOON)‘문구와 우주인을 담은 패키지로, 스케치법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표현했다.

포카리스웨트는 오는 30일까지 루나프로젝트 스페셜 캔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40명을 선정하고 당첨자에게는 ’루나프로젝트 스페셜 POP카드‘를 증정한다.

함정선 (min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