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신부' 정혜림 아나운서, 웨딩사진 공개

김재윤 선임 기자 2015. 9. 7.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듀오웨드(www.duowed.com대표: 박수경)가 MTN 아나운서 정혜림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정혜림 아나운서는 라망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웨딩촬영에서 환한 미소와 지적이고 우아한 자태를 보이며 ‘10월의 신부’로 완벽 변신했다. 신부 정혜림의 화려한 미모는 목가적인 배경과 분위기에서 한층 부각됐다.

‘켈리드레노’ 드레스를 선택한 정혜림 아나운서는 클래식한 느낌의 드레스들을 소화해 세련미와 여성미를 뽐냈다. 화려한 튤 소재와 디테일한 비즈 장식으로 디자인 된 풍성한 벨라인 드레스로 첫 촬영을 시작했다. 몸매가 드러나는 미카도 실크 드레스까지 완벽 소화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은 에스휴(S休) 홍명연 원장이 직접 담당했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맞춰 색감은 최소화하고 음영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깊고 그윽하게 연출했다. 블러셔와 립은 레드오렌지톤으로 마무리 했다. 헤어도 풍성하고 긴 머리에 웨이브를 넣어 자연스럽게 풀어 내렸다.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문서영 듀오웨드 팀장은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정혜림 아나운서가 돋보일 수 있는 컨셉으로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며, “연예인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의 신랑이 능숙하게 촬영을 리드 했으며, 긴 촬영에도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에 보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정혜림 아나운서는 5년의 긴 연애 끝에 오는 10월 3일 삼성 서초사옥에서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치른다.

이미지

정혜림 아나운서는 KBS 안동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서울경제TV, MBN, SBS CNBC를 이어 MTN에서 경제전문 앵커로 활약하고 있다.

정혜림 아나운서의 웨딩스타일링 및 결혼준비 기획은 듀오가 만든 웨딩컨설팅 듀오웨드(www.duowed.com / 대표 박수경)에서 전담 진행하고 있다.

jsama@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조현민 최설아 결혼, 3년 6개월 열애 끝내고 다음달 25일 결혼식
한고은, 결혼사진 공개 “남편 닮은 아들 낳고파”
김빈우 결혼…예비신랑은 사업체 운영 중인 '건실한 연하남'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행복한 데이트' 장면 공개…'결혼식은 언제?'
개그맨 김인석, 드디어 아빠된다…안젤라박, 결혼 6개월 만에 2세 임신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