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킴 '붕어빵' 아들과 행복한 일상 "날 웃게 만들어"

뉴스엔 2015. 9. 7.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은원 기자]

샘킴이 아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셰프 샘킴은 9월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사진 날 웃게 만든다. 오늘도 요거 해줬더니 난리가 났다.. 똑같은 표정을.. 해피데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샘킴은 직접 만든 빵 두 개를 눈에 대고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런 샘킴을 사랑이 가득 담긴 눈으로 올려다보고 있는 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현재 샘킴은 올리브TV '샘킴의 함께쿠킹'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쿡방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샘킴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물빛 무대에서 열리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은원 summer@

걸그룹 멤버 벗겨놓고 충격 가슴실험 '가슴 흔들어봐' 수치심 영화배우 K양, 충격고백 "하루 500번 육체관계, 하면 할수록.." 피에스타 재이 엄청난 가슴 공개 '걸그룹 리더 하려면 이정도..'[포토엔] '진사' 김현숙 vs 제시, 네티즌 예상대로 전쟁? 터질게 터졌다 '개콘' 김지민, 침대 위 유민상 유혹하다 튕겨나가 굴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