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도라에몽에 1천만원써 악플, 인터넷 끊었다"(섹션TV)

뉴스엔 2015. 9. 6. 16: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형탁이 악플 고충을 토로했다.

심형탁은 9월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악플 고민 때문에 인터넷을 끊었다고 밝혔다.

이날 심형탁은 평소 돈을 아끼는 편이지만 도라에몽 관련 굿즈 구입엔 돈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에 대해 "여자친구에게도 돈이 있으면 사달라는 건 다 사줬다"며 "지금까지 산 도라에몽 물품들 가격을 다 더하면 1,000만원 정도 된다. 하지만 실제 돈이 없는데 무리하게 도라에몽 물품들을 사진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심형탁은 "그것 때문에 악플이 너무 많이 달렸다. 그래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며 "지금은 인터넷을 다 끊은 상태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오피스' 주연배우 박성웅 인터뷰, 지난 2013년 배우 이보영과 결혼한 지성 딸 이름 최초공개, 가수 성시경 인터뷰, 드라마 '여자를 울려' 종방연 현장, 배우 심형탁 영화 '도라에몽:진구의 우주영웅기' 전시회 현장 등이 공개됐다.(사진=N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레이디제인, 충격 탈의마사지 속옷 노출사고..딸기 민망한 그곳에 황정음, 충격 거대 가슴노출..속옷없이 손으로 겨우눌러 '초민망' 지나 "속옷만 입고..처음이야" 믿겨지지 않는 D컵 가슴 '과감' '박스' 도박물의 토니안 2년만 복귀 "설레고 두렵다" 조정민, 몸매 훤히 레드 미니원피스 뇌쇄적 포즈 "남친 있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