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준 베니, 결혼사진 보니? "오늘도 맑음"..'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2015. 9. 4.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용준 베니, 결혼사진 보니? "오늘도 맑음"…'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안용준 베니/사진=안용준, 베니 인스타그램

배우 안용준과 가수 베니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안용준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갑작스런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네요.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먼저 연락드리고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각각 양복과 드레스를 차려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용준과 베니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어 "'결혼은 하늘에서 맺어주고 땅에서 완성된다'는 옛말처럼 완성된 부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또한 베니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베니는 "어제 결혼기사 소식에 너무나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제 입가엔 웃음이 끊이질 않고 있어요. 고마워요 진심으로"라는 글과 함께 같은 날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먼저 연락드리고 직접 결혼 소식 전해드렸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남은 결혼 준비 차근차근 잘 할게요. 다시한 번 감사드려요. 제 마음은 '오늘도 맑음'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용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안용준이 베니와 오는 9월 19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안용준과 베니는 약 4년 정도 교제를 해왔다. 이미 안용준과 베니는 양가 상견례와 결혼식 준비를 거의 마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