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러너2' 이기홍-토마스 생스터 선물 인증샷 "대박"
한은수 2015. 9. 3. 02:04
|
'메이즈러너2' 이기홍-토마스 생스터 선물 인증샷 "대박" 사진 =이기홍 인스타그램 |
'메이즈러너2' 이기홍-토마스 생스터 선물 인증샷 "대박
'메이즈러너2' 이기홍, 토마스 생스터가 한국팬들을 향해 감사를 전했다.
배우 이기홍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물 감사해요(Thank you fans for the gifts!)"라며 "한국 팬들 대박! 오늘 밤 레드카펫 프리미어 행사에서 만나요(See you tonight at the premiere)"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은 영화 '메이즈 러너' 팬아트 포스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기홍과 토마스 생스터의 모습이다. 선물받은 포스터가 마음에 든 듯 해맑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8월31일 내한 한 이기홍과 토마스 생스터는 오는 9월2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이튿날인 9월3일엔 국내 공식 기자회견과 CGV 스타 라이브톡 GV 행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인터넷팀 강주혁 기자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