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이영애 전원생활 포착, 미모의 딸과 여유로운 산책

한예진 2015. 9. 2.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임당 이영애 사임당 이영애 / 제이룩 화보

사임당 이영애

배우 이영애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로 컴백하는 가운데, 자녀와의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영애는 JLOOK(제이룩) 8월호를 통해 뷰티 화보 및 전원 생활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컬럼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고 문호리에서의 전원 생활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영애는 "오랜 휴식 기간 동안 아내로서, 엄마로서 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북한강 줄기 끝에 자리한 문호리에서 네 번째 여름을 보냈고 있다. 덥고 지치는데다 피부에도 안 좋은 여름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곳에서 생활하며 점점 좋아하는 계절이 됐다"며 "곧 새로운 작품 '사임당, the Herstory'을 통해 인사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영애는 2016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를 통해 11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