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오세득, 12세 연하 여자친구 고백 "결혼은 언제?"
한은수 2015. 9. 2. 01:31
|
'택시' 오세득, 12세 연하 여자친구 고백 "결혼은 언제?" 사진='택시' 방송 캡쳐 |
'택시' 오세득, 12세 연하 여자친구 고백 "결혼은 언제?"
'택시' 셰프 오세득이 12살 연하의 여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직업의 세계' 특집으로 셰프 오세득,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방송에서 오세득은 12세 연하의 여자친구를 사귀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세득은 "어느날 송로버섯을 살 수 있다며 가게로 찾아왔다. 어린 네가 뭐가 돈이 있나며 그냥 줬다. 그 계기로 가끔 연락을 하며 지냈다"고 전했다.
이어 "그게 인연이 됐지만 이성으로의 감정은 없었다"며 "그러다 올 초에 농장에서 파티 같은 걸 했는데 솔선수범해서 일을 돕더라. 농장에서 궂은 일도 가리지 않는 모습이 예뻐 보였다"고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에 오세득은 여자친구와 나이차가 12살이라며 "(결혼을) 서둘러야 한다. 내년 할 생각"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인터넷팀 강주혁 기자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