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군대 계급 "일병, 이병, 삼병"?..예비 구멍병사 후보

온라인이슈팀 2015. 8. 31.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채아 인스타그램

배우 한채아가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유력한 구멍병사 후보로 꼽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에서 배우 한채아는 개그맨 김영철과 배우 이규한의 도움을 받아 군대 계급을 공부하며 입소를 준비했다.

이날 김영철은 "군대 계급은 알고 있냐"고 물었고 한채아는 "일병, 이병, 삼병"이라며 얕은 군대 지식을 드러냈다. 이에 이규한은 "요즘 한국 문화로 바뀌었다. 일병, 이병, 셋병, 넷병"이라고 농담을 던졌다.

또 김영철, 이규한은 한채아에게 "군대에서 고데기를 쓸 수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이에 한채아는 "고데기를 어떻게 쓰냐"고 말하며 "드라이기는 쓸 수 있냐"고 물었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는 배우 김현숙, 신소율, 유선, 한그루, 한채아, 가수 제시, 걸그룹 CLC의 최유진,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 전 테니스 국가대표 전미라, 트로트가수 박규리가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채아, 구멍병사 되겠네", "한채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