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실한 크리스천 배우 주다영 "하나님의 말씀 전하는 광고 출연 영광"

조경이 기자 2015. 8. 31.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풍엔터테인먼트. 배우 주다영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좋은 취지의 광고에 출연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배우 주다영이 ‘복음의전함’ 광고모델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복음의전함은 일반대중매체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을 전하는 것으로 사람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접하게 하는 새로운 전도방식이다.

독실한 크리스천인 주다영은 울랄라 프레이즈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이어 이번 복음의전함 모델도 재능기부로 촬영했다.

앞서 주다영이 소아암 환우를 위해 머리카락을 기증했다는 사실이 18일 알려지기도 했다. 주다영은 “머리카락 길이가 25cm가 넘으면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소아암으로 머리카락이 빠져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증을 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미세스 캅’에서 강렬하게 존재감을 드러냈던 주다영은 현재 영화 ‘순정’ 촬영 중에 있으며, 이후 영화 ‘데드 어게인’의 주연으로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비올리스트 김남중 “독주회에 맹학교 아이들과 루게릭 환우들 초청”…스타인헤븐
“나와 함께 걸어가 줄래?” 이진아 가스펠오디션 영상 화제
노래왕퉁키 ‘하나님의 은혜’ ‘기도’ 부른 이정인거 아시죠?
갈릴리호수에서 ‘한국에 가면 만나보실래요?’ 배우 정나온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스타인헤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