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거미, 우승자 베이식과 '좋은날' 무대 인증샷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5. 8. 29. 12: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미 SNS

‘쇼미더머니4’ 베이식-거미 환상 콜라보 ‘좋은날’

가수 거미가 <쇼미더머니4> 파이널 무대에서 환상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거미는 베이식의 ‘좋은날’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섰다. 거미는 특유의 애잔하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와 탁월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베이식의 우승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거미와 베이식의 콜라보 무대는 방송 직후 온라인과 SNS를 통해 무한 재생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음원 역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베이식의 ‘좋은날’은 “Another day/집으로 돌아갈 때/당신도 나를 보며 이겨 냈나요/살아가는 이유였나요 /For better days/내가 꼭 지켜줄게/당신과 함께 했던 그 시간처럼/잊지 못할 그 날처럼 For better days”라는 가사를 담아 잔잔한 감동을 줬다.

거미는 방송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베이식과 함께한 인증샷과 함께 “축하해요 베이식 오랜만에 에너지 넘치는 무대 나중에 또 함께 해요 우리”라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쇼미더머니4’ 베이식-거미 콜라보 ‘좋은날’ 가슴뭉클 감동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