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남친 등장? 주영 '자장가 라이브' 화제

이정혁 2015. 8. 28. 2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본 -주영 자장가라이브1
'다운타운 러브'로 돌아온 주영의 '자장가 라이브'가 화제다.

지난 27일 모바일앱 몬캐스트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와 여자들의 동영상 (https://www.facebook.com/womenvideos/videos/1035230653287369/ ) 등에는 주영의 '자장가 라이브'가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속 주영은 침대에 누운채 무반주로 '너사용법'을 마치 여자친구에게 속삭이듯이 감미롭게 부르고 있는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정한 고막남친의 등장 대박", "신곡 다운타운 러브도 너무 좋은데 이런 선물이", "알앤비 스럽게 부르니 또 다른 느낌", "오늘 잠은 다 잤다", "주영 라이브는 사랑입니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를 보였다.

주영의 3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앨범으로 더블타이틀을 전면에 내세울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엠넷 닷컴을 비롯한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에 오른 타이틀곡 'Downtown Love(다운타운 러브)'는 '그냥 손잡고 걷자'는 로맨틱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피쳐링은 여성보컬은 웨일이 맡았고, 매드클라운은 돌려말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며 존재감을 뽐내며 남녀 보컬과 랩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더블 타이틀곡 'Wet' 은 남녀의 사랑을 '젖은 비'에 빗대어 표현한 알앤비 음악으로 감상적인 분위기를 그려낸 곡으로 '쇼미더머니4'의 루키 슈퍼비와 호흡을 맞췄다.

지난 해 효린과의 '지워'로 메이저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친 주영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아이콘으로 발탁되어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주영은 푸마의 전설적인 스니커즈인 '트리노믹 R698'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RISING, R698' 캠페인의 모델로 전격 캐스팅돼 출연했다. 캠페인 영상 속 주영은 옥상 위에서 쏟아지는 태양을 맞으며 음악에 취해 자유롭게 몸을 흔드는 등 특유의 자유분방한 젊은 에너지와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평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패션, 음악 면에서 색깔 있는 문화적 취향을 드러내며 힙스터로서 주목 받아온 주영다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평이다.

한편, 주영은 세 번째 싱글앨범[3]이 음원 상위권을 강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中, 14세 미만 소녀와 성관계하면? 사형

 ▲ 학교서 교사·학생 '몰카' 찍은 중학생

 ▲ 음란한 BJ 퇴출, 성행위-성적 부위 노골 묘사

 ▲ “울진 바다 괴물체 발견” 신고…정체는?

 ▲ 조한석 “지안과 베드신, 촬영 전 전신 노출…”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비거리용' 아이언세트 '100만원' 할인! 30세트 한정~!

방부제 없는 영양만점 '두부', 집에서 5분 만에 뚝딱!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