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10월 결혼, 연하남 사로잡은 볼륨 몸매 "아찔해"

2015. 8. 28. 1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김빈우 인스타그램
[헤럴드 리뷰스타=이진아 기자] 10월 결혼을 앞둔 김빈우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끌고있다.

28일 오후 김빈우가 1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10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SNS에 "매일 쉑쉑만 먹은 건 아니고요. shake-shack burger"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빈우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민소매 티셔츠를 입은 채 작은 칼로 햄버거를 칼질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어깨 부분이 끈으로 된 블랙 색상의 나시는 김빈우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눈에 드러냈다.

한편, 김빈우는 오는 10월 1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1살 연하의 훈남 사업가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김빈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빈우, 연하 사로잡을만하네" "김빈우, 남다르네" "김빈우, 완전 섹시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