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10월 결혼, 연하남 사로잡은 볼륨 몸매 "아찔해"
2015. 8. 28. 19:15
[헤럴드 리뷰스타=이진아 기자] 10월 결혼을 앞둔 김빈우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끌고있다.
28일 오후 김빈우가 1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10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SNS에 "매일 쉑쉑만 먹은 건 아니고요. shake-shack burger"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빈우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민소매 티셔츠를 입은 채 작은 칼로 햄버거를 칼질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어깨 부분이 끈으로 된 블랙 색상의 나시는 김빈우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눈에 드러냈다.
한편, 김빈우는 오는 10월 1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1살 연하의 훈남 사업가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김빈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빈우, 연하 사로잡을만하네" "김빈우, 남다르네" "김빈우, 완전 섹시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텔라 민희, 시선 둘 곳 없는 19禁 쩍벌댄스
- 헬로비너스 나라, 핫팬츠 입고 꿀벅지·복근 과시 '섹시 매력 발산'
- 현아 19금 트레일러, 과감한 노출에 "이렇게 야해도 돼?"
- 스테파니, 밀착 핫팬츠에 '과감한 쩍벌댄스'
- 이태임, 19금 베드신에 풍만 가슴 자랑 '눈빛마저 격정적'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