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리, 청순민낯 공개..'눈길 강탈'

2015. 8. 26. 15: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파니리 용팔이
스테파니리 용팔이

스테파니리, '청순민낯+콜라병 몸매' 男心올킬

스테파니리

SBS 드라마 '용팔이'에 출연 중인 배우 스테파니 리가 이너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지난 19일 전속모델 스테파니 리와 함께 한 2015 가을 시즌 이너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스테파니 리는 휠라 인티모의 2015 가을 시즌 제품들과 함께 고혹적이면서도 경쾌하고,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하게 이너웨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스테파니 리는 네이비, 블랙, 기하학 패턴 등 다양한 이너웨어를 통해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그녀의 잘록한 개미허리와 풍만한 글래머 몸매는 여신같은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주었다.

인기 드라마 '용팔이'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스테파니 리는 화보 촬영 당일, 휠라 인티모의 이너웨어를 입고 완벽한 몸매와 톱모델 다운 표현력, 그리고 꼼꼼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휠라 인티모는 이번 시즌 로마신화를 메인 테마로, ‘심플&클린’이라는 브랜드 기본 컨셉트에 남성성과 여성성을 각각 강조한 2015년 가을 컬렉션을 선보였다.

톤 다운한 블루와 네이비, 화이트, 블랙 컬러 등을 활용해 기하학 패턴이나 변형된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자아내고자 했다. 착용감이 뛰어나며 몸매 보정 기능 등을 갖춘 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최고 수준의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이번 시즌 도시적인 감각의 일상복에 매치하거나, 멋과 기능을 살린 데일리 스포티룩으로 활용 가능한 이너웨어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스테파니 리가 본인만의 매력으로 브랜드에서 원하는 방향을 완벽하게 표현해 줬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26일 한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스테파니리는 오는 27일 방송분인 용팔이 8회를 마지막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휠라 인티모 제공·스테파니 리 인스타그램]

박 대통령 "눈 실핏줄 터졌다"…원유철·김을동 "충성"

기가 막힌 북한 고려항공 내부, 좌석이…

워터파크 샤워실, 20대女 3시간 몰카…해외에 팔았다

'지구촌 최대 동물' 179t 대왕고래 심장에 성인3명이…

경리, 란제리 화보 속 국보급 몸매…'이 정도야?'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