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루나, 다이어트로 만든 날씬 몸매 '베일듯한 턱선'

2015. 8. 19. 1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루나 인스타그램
[헤럴드 리뷰스타=노연주 기자] 에프엑스(f(x)) 멤버 루나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루나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굿모닝(Good morning)”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루나는 금발 웨이브 머리를 한 쪽으로 들어 올리며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긴 웨이브 머리가 청순미를 더하는 모습.

특히 잡티 없이 뽀얀 피부와 꾸준한 다이어트로 이룬 날씬한 몸매, 날렵한 턱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에프엑스 루나 다이어트, 진짜 말랐다”, “에프엑스 루나 다이어트, 운동이랑 식이요법 열심히 했나 봐”, “에프엑스 루나 다이어트, 난 이번 여름에도 말로만 다이어트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루나는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22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 출연할 예정이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