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오늘(19일) 정오 신곡 '성에 안차' 발표..키썸과 콜라보

박수정 2015. 8. 19.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브랜뉴뮤직 소속 여성 래퍼 제이스가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키썸과 함께한 김치녀를 향한 강렬한 저격곡 ‘성에 안차’를 발표한다.

지난 18일 저녁,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비롯하여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는 신곡 ‘성에 안차’의 티저 영상은 중독성 강한 힙합곡의 후렴구에 제이스와 키썸의 파격적이고 강렬한 영상들이 교차되면서 오늘 발표될 음원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이스의 새 싱글 ‘성에 안차’는 다양한 힙합 뮤지션들의 음악을 만들어 온 브랜뉴뮤직의 간판 프로듀서 ASSBRASS가 만든 EDM 트랩 스타일의 힙합 트랙으로, 외모를 무기 삼아 남자들을 마치 현금지급기처럼 이용하는 일부 몰지각한 여성들을 꼬집는 곡인데, 제이스만의 강점인 또렷하고 시원한 발성의 래핑이 돋보이는 당찬 노래로 제이스와 함께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키썸이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피쳐링으로 참여해 특유의 개성있는 플로우를 선보이면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됐다.

‘성에 안차’의 뮤직비디오는 실력파 비쥬얼 아트 디렉터팀 August Frogs의 Korlio(김세희)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느낌있는 색감과 무드로 걸크러쉬를 자극하는 영상미를 선보이며 제이스와 키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볼 수 있다.

브랜뉴뮤직은 “피쳐링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흔쾌히 출연하여 힘을 실어주신 키썸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두 솔로 여성 래퍼가 만들어낸 환상적인 시너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키썸과 함께한 제이스의 신곡 ‘성에 안차’는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