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새롬 '개념 초대' 화제"무작정 축하만 바라는 민폐 생략할게요"

강주일 joo1020@kyunghyang.com 2015. 8. 15. 11: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새롬 인스타그램

결혼 김새롬 개념 초대 화제

이찬오 셰프와 결혼한 모델 김새롬이 자신의 SNS에 결혼 사진을 올렸다.

김새롬은 14일 인스타그램에 “2015.08.13 나 결혼했.”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올렸다.

최근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에 의해 공개된 사진 속 드레스와 같은 드레스를 입고 입술에는 평소 바르던 붉은 립스틱을 바른 모습이다.

김새롬은 “손에 쥘 수 있는 청첩장도 없이 초대했는데도 축하하러 와주신 분들,저희의 사정상 초대하지 못했지만 멀리서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고맙고 미안해요.저희 예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삐뚤삐뚤하게 쓴 글씨로 쓴 손글씨 청첩장 사진도 올렸다.

청첩장에는 “무작정 축하만 바라는 민폐는 생략할게요. NO MONEY. NO GIFT, 그대신 실컷 축배를 들 수 있는 건강한 간만 챙겨와 주세요. 그거면 충분하니까요” 라는 글을 올렸다.

김새롬은 지난 13일 이찬오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가족과 친지 등 몇 명을 초대한 가운데 소박한 결혼식을 치러 화제를 모았다. 이찬오 셰프가 아내를 위해 손수 꽃장식을 한 것으로 알려져 부러움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결혼 김새롬, 새로운 결혼 문화가 생길 듯” “결혼 김새롬, 이효리 김새롬 등 모범 사례들로 잘못된 결혼 문화가 바로잡아지길” “결혼 김새롬, 개념초대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주일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