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진 "이성경, 끼 많고 예쁜 후배라 알아봤다"[포토엔]

뉴스엔 2015. 8. 13.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지호진 화보 인터뷰가 공개됐다.

모델 지호진 하면 떠오르는 것은 단연 '노홍철 소개팅녀' 혹은 '아찔한 몸매의 소유자' 일 것이다. 그도 그러할 것이 그는 대중매체에 등장할 때마다 내로라하는 프로그램들에 출연하면서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그만의 절대적인 이미지가 강한 기억을 남기기 때문이다.bnt 화보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호진은 '노홍철 소개팅녀'라는 인식이 가장 많은 것에 대해 "저는 그 당시에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었다. 사실 그때 주선자였고 함께 출연한 언니가 소개팅녀였다. 모두 저를 소개팅녀로 알고 있더라"라며 이야기했다.또 "'무한도전'은 그 당시가 처음이 아니라 정극 드라마 특집 때 이효리 씨랑 유재석씨 편에 카메오로 출연했었다"라고 말했다.'무한도전' 정준하와의 친분에 대해 묻자 "같은 엔터테인먼트에 있었던 적에 오빠가 일도 많이 봐주시고 챙겨줬다. 친한 오빠 동생사이다"라며 정준하와의 인연을 이야기하기도 했다.특히 빠질 수 없는 것이 군살하나 없이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묻자 그는 "먹는 걸 정말 좋아한다. 먹는 걸 참는 게 제일 어렵다. 차라리 먹고 운동을 하는 편이에다. 주 2회 폴 댄스를 배우면서 몸매 관리를 한다"라고 몸매 관리 비법을 전하며 폴댄스를 강력 추천하기도 했다.가장 부러운 몸매의 소유자를 뽑는 질문에는 "섹시함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클라라씨가 정말 매력적인 것 같다"라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최근 레이싱모델로 전향한 걸로 오해를 받고 있다며 그는 "업체 쪽에서 패션모델 같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원했다. 그래서 요즘엔 레이싱 모델이 아닌 패션 모델로서 행사장에 많이 참가하는 편이다. 레이싱모델은 아니다"라며 이야기했다.그리고 본인의 거칠고 쌘 이미지로 영화나 드라마에 악역으로 출연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캐스팅 욕심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모델 활동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모델 대회 출전 당시에 어리고 풋풋한 기억을 떠올리며 이야기하기도 했다. 특히 많은 모델 후배들 중 가장 눈에 띄는 후배는 이성경이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워낙 끼도 많고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 될 줄 알았다며 후배에 대한 사랑을 들어내기도 했다.

또한 그동안 해온 모델 일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며 경험을 토대로 여성 의류사업을 하고 싶어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사진=bnt 제공)

이소담 sodamss@

걸그룹 S양, 성매매 충격과거-업소사진까지 "죄송하다.쉬고싶다" 오지은, 속옷없는 충격 알몸사진 '가슴가린 끈적끈적 물체는?' 자연산 맞아? 수박만한 가슴 김리하 '분홍색 브래지어 사이로..' 한혜진, 티셔츠마저 벗어던지고..파격 란제리룩 '아찔'[포토엔] 신소율, 욕조서 쭉 뻗은 젓가락 다리라인 자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