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남동생 역 '김희찬'은 누구?

조선비즈닷컴 2015. 8. 7. 1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찬

신예 김희찬이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의 동생 역에 합류한다.
7일 김희찬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희찬이 tvN 새 월화극 '치즈인더트랩'에 김고은의 남동생 홍준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극중 홍준은 귀여운 외모에 애교는 기본, 넉살 좋은 성격까지 두루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다.
김희찬은 단편영화 '도시의 밤', '동거', 그리고 첫 공중파 데뷔작인 드라마 '프로듀사'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그는 영화 '글로리데이',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장난기 가득한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공효진과 찰떡 남매호흡을 과시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만큼 이번 작품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집안부터 외모, 학점까지 모든 스펙이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잘 되네", "치즈인더트랩,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