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큐리 "이동건과 연애하는 지연 너무 부러워"

조윤선 2015. 8. 7. 1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큐리
티아라 큐리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걸그룹 티아라 큐리가 멤버 지연의 공개 연애에 부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큐리는 7일 공개된 bnt와의 패션화보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큐리는 최근 이동건과 연애를 공개한 지연에 대한 부러운 마음을 털어놨다.

큐리는 "연애 사실을 듣고 정말 많이 부러워했다. 특히 보람이랑 내가(웃음). 소연이랑 지연이 말고는 다들 외로움이 극에 달했다. 연애에 대한 소속사 제약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없다는 사실이 슬프다(웃음)"라고 말했다.

또 그간 중국 투어를 하면서 멤버 개개인의 자기관리에 열중한 사실도 털어놨다. 큐리는 자기관리가 철저한 멤버를 묻자 "보람이가 다이어트의 대표적인 성공작이다. 데뷔 전에는 몸무게가 많이 나갔는데 10kg 가까이 뺐다. 보람이는 셀프 마사지 효과를 많이 봤다"고 답했다.

이어 티아라가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해야 할 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거론되는 이야기 중 사실이 아닌 억울한 부분도 많다. 일일이 해명하고 싶은 일들도 많지만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티아라 큐리
티아라 큐리
큐리는 "크게 문제 됐던 부분에 대해서는 멤버들끼리 반성도 많이 했고 이야기도 많이 했다. 또 모든 일에 있어 한 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려고 한다. 어떻게 보면 악성 댓글도 하나의 관심이라 생각한다. 점점 더 좋은 댓글이 많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6주년이 된 티아라. 오랫동안 함께한 멤버들에 대해 그는 "성격이 유하고 붙임성이 좋은 은정이의 친화력이 부럽다. 룸메이트인 효민이와 사적인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사생활 자체가 재미있는 마음이 잘 맞는 친구다. 또 막내 지연이는 10대 때보다 많이 성숙해 졌다"며 "멤버 중 습득력이 가장 좋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큐리는 신곡 '완전 미쳤네'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으며 "용감한 형제가 작곡을 맡은 신나고 중독성 있는 곡이다.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얼음땡' 안무를 눈 여겨 봐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큐리는 티아라가 어떤 존재인가를 묻자 "큐리의 두 가지 인생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줬다. 또 30대라는 나이를 잊게 해 주는 갚진 선물이자 제 2의 가족이다"라고 애정을 보였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선정성 논란' 스텔라, 생생한 360도 VR

 ▲ 유명 록 가수 공연 중 관객들에 성기 노출

 ▲ 이지현, 3개월만에 결혼 “아기 생겨서…”

 ▲ 김혜수 실제 납치 사건, 태권도로 위기 모면

 ▲ 유리, 이재윤 속살 목격 “계속 벗을거에요?”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비거리용' 아이언세트 '100만원' 할인! 30세트 한정~!

‘금발 뮤즈’ 윤아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황금빛 오후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