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조영남 하차 막으려 이경규-박명수 '긴급회동'
온라인뉴스팀 2015. 8. 7. 11:04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나를 돌아봐' 이경규 박명수가 긴급 회동을 가졋다.
앞서 KBS2 '나를 돌아봐'에서는 조영남과 김수미의 연이은 하차 선언으로 인해 그들의 매니저인 이경규와 박명수가 곤욕을 치른 바 있다. 그 때문에 둘은 조영남과 김수미 몰래 둘만의 긴급회동을 가졌다.
김수미의 돌발 행동으로 매니저 첫날부터 고생했던 박명수는 매니저 선배인 이경규를 만나자마자 하소연을 늘어놓았다. 이경규 역시 조영남과 김수미의 하차를 막기 위해 동분서주 했던 상황. 위기에 빠진 두 사람이 조영남과 김수미를 다시 만나게 하기 위해, 과연 어떤 대책을 내놓을지 시청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은 "나를 돌아봐 조영남, 왜 그랬나", "나를 돌아봐 조영남 김수미, 앞으로 어떻게 될까", "나를 돌아봐 조영남 독특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를 돌아봐'는 7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star@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효성, 교복입고 입술 쭉~ 하트 발사
- 스테파니, 란제리 차림으로 과감하게..
- 돼지와 관계 후 임신까지? 美 여성 주장 논란
- 송승헌 유역비 키스 장면 포착, '골목에서 은밀하게..'
- 미모의 가수 아내, 보정 의심케 한 '터질듯한 볼륨'
- "'냄새 안 난다' 착각 말고 하루 1회 샤워 권장"…회사 공지 '충격'
- 미쉐린 맛집인데, 90만 원짜리 와인 따라간 소믈리에…"나중에 마시려고"
- "대학생 딸, 돌연 만삭…출산 때 사라진 사위 용서했다" 드라마 공분
- "필리핀 출장 갔다온 예비 신랑, 입술·사타구니에 뾰루지…성병 걸렸나 수상"
- "정치 성향 강요하는 남편, 친정에 '교육 안됐네' 막말…이혼 사유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