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박혜수, 고려대 입학 "밧줄로 몸 묶고 공부했다"

2015. 8. 6. 16: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팔이’ 박혜수, 고려대 입학 “밧줄로 몸 묶고 공부했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원 동생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박혜수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과거 박혜수는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4’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당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에 재학 중이다. 고등학교 때 공부할 때는 밧줄로 몸을 묶고 공부한 적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혜수는 “쉬고 싶으니까 자꾸 나갈까봐 친구에게 부탁해서 의자에 밧줄로 묶어달라고 부탁했다. 화장실 가고 싶을 때만 풀고 잠깐 다녀오는 식이었다. 공부하려고 그렇게 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박혜수 / 사진= SBS

박혜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혜수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 제일 먼저 출근도장을 찍을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다”며 “본인 분량의 촬영이 없는 날에도 캐릭터 몰입을 위해 현장을 찾을 정도로 악바리 근성을 보이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혜수

차석근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