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데니안, '유미의 방' 손담비 구남친역 카메오 총출동
2015. 8. 4. 10:38
[ 헤럴드 H스포츠=김주현기자 ] 모델 겸 연기자 홍종현과 가수 출신 배우 데니안이 올리브TV <유미의 방>에 손담비의 구남친 역으로 깜짝 출연한다.
4일(화) 밤 8시 30분 방송되는 <유미의 방>에서는 손담비가 전남친 이이경의 결혼 소식을 듣고 구남친들과의 지나간 이별을 떠올린다.
과거의 남자 홍종현과 데니안은 약속이라도 한듯 손담비를 향해 "결혼한다"는 폭탄 발언으로 이별을 고하고, '나랑 헤어진 남자들은 꼭, 바로 다음 여자랑 결혼하더라'는 뼈 아픈 법칙을 실감케 한다.
젊은 재력가 여자에게 떠나간 이이경이 깊은 밤 술에 취해 손담비를 찾아와 또 한 번 마음을 흔드는 가운데, 썸을 기대했던 앞집 훈남 현우마저 결혼과 함께 이사를 떠난다고 밝혀 충격을 더할 예정.
웃지 못할 이별의 기억이 여성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훈남 배우 총출동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올리브TV, 온스타일 동시 방송.
<사진> 올리브TV 제공
kjkj803@hsports.co.kr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성들이 휴가철 섹스를 거절할 때 핑계 5가지
- 결혼앞둔 한고은, 한뼘 남기고 모두 노출..'헉'
- 천우희 전라 노출신 어땠길래? "부모님 펑펑 우셨다"
- 김고은, '은교' 속 젖은 교복 사이로 비치는 은밀한 속살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