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문숙 "한효주 조언으로 출연하게 됐다"

2015. 8. 3.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최현호 기자]‘뷰티 인사이드’ 문숙이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로 한효주를 꼽았다.

문숙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한효주가 조언을 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우진의 엄마 역할을 맡은 문숙은 “오랫동안 떨어져있어서 영화계 안의 사정을 몰랐다. 믿어도 되는 사람이 하자는 건지 몰랐다”며 “한효주 씨가 매니저 역할을 했다. ‘믿어도 좋은 사람이다’ ‘해도 좋은 역할이다’라고 조언을 해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문숙. 사진=OSEN

이어 그는 “저는 작은 그림밖에 못보고 감독이 큰 그림을 보고 있어서 감독님에게 매달렸다”며 “옛날에는 감독이 앞에 있었다. 동시녹음 안 돼 숨 쉬는 것도 연결했는데 갑자기 감독님이 없더라. 골목 끝에 컴퓨터 앞에 있어서 와달라고 한 적이 있다. ‘갑자기 나를 왜 오라고 하나’라고 생각했을 것이다”라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더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를 원작으로 한 작품.

우진 역을 맡은 21명의 배우는 등장 순서대로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이다. 이수 역은 한효주가 맡았다. 오는 20일 개봉 예정.

jaeg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