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문숙 "한효주 조언으로 출연하게 됐다"
[헤럴드POP=최현호 기자]‘뷰티 인사이드’ 문숙이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로 한효주를 꼽았다.
문숙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한효주가 조언을 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우진의 엄마 역할을 맡은 문숙은 “오랫동안 떨어져있어서 영화계 안의 사정을 몰랐다. 믿어도 되는 사람이 하자는 건지 몰랐다”며 “한효주 씨가 매니저 역할을 했다. ‘믿어도 좋은 사람이다’ ‘해도 좋은 역할이다’라고 조언을 해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는 작은 그림밖에 못보고 감독이 큰 그림을 보고 있어서 감독님에게 매달렸다”며 “옛날에는 감독이 앞에 있었다. 동시녹음 안 돼 숨 쉬는 것도 연결했는데 갑자기 감독님이 없더라. 골목 끝에 컴퓨터 앞에 있어서 와달라고 한 적이 있다. ‘갑자기 나를 왜 오라고 하나’라고 생각했을 것이다”라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더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를 원작으로 한 작품.
우진 역을 맡은 21명의 배우는 등장 순서대로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이다. 이수 역은 한효주가 맡았다. 오는 20일 개봉 예정.
jaeg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들이 휴가철 섹스를 거절할 때 핑계 5가지
- 결혼앞둔 한고은, 한뼘 남기고 모두 노출..'헉'
- 천우희 전라 노출신 어땠길래? "부모님 펑펑 우셨다"
- 김고은, '은교' 속 젖은 교복 사이로 비치는 은밀한 속살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