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허영생의 전역 파티 참석 '연인처럼 다정'

온라인뉴스팀 2015. 7. 31.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배우 유소영이 SS501 출신 허영생의 전역 파티 사진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소영은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갑친구 영생이 전역 파티, 친구~ 전역 축하 축하해잉"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소영은 허영생과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유소영은 살짝 미소 짓고 잇으며, 허영생은 브이손을 그리고 있다. 비록 사진은 어둡고 흐릿하지만 두 사람의 우월한 외모로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배우 유소영이 SS501 출신 허영생의 전역 파티 사진 인증샷을 공개했다. © News1스포츠 / 유소영 인스타그램

한편 유소영은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로 지난 28일 종영된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 장소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허영생은 서울경찰홍보단에서 의경으로 복무한 후 지난 30일 만기 전역했다.

star@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