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정이 찍은 오상진 화보 '눈길'..'B컷이 이정도야?'

2015. 7. 31.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민정이 찍은 오상진 화보 '눈길'…'B컷이 이정도야?'

오민정 오상진/사진= 프레인TPC

'해피투게더' 아나운서 오상진과 동생 오민정이 출연한 가운데, 포토그래퍼인 오민정이 촬영한 오상진의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최근 오상진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B컷이라고 말하기 전까진 B컷이라고 생각한 적 없었네"라는 소개글과 함께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B컷을 게재했습니다.

당시 흑백톤 화보에서 오상진은 거친 분위기와 남성적 매력을 보였습니다. 특히 당시 화보 작업은 오상진 동생 오민정 포토그래퍼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빠 오상진을 촬영한 오민정 포토그래퍼는 "오빠인 일상의 오상진보다 카메라 속 오상진이 더 멋진 것 같다. 눈빛과 표정, 포즈까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돼 낯설게 느껴질 정도"라고 촬영에 대한 코멘트를 전했습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