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풍-박준우가 함께 하는 '케이크 만들기 시간'
온라인뉴스팀 2015. 7. 29. 22:42
김풍-박준우가 함께 하는 ‘케이크 만들기 시간’김풍-박준우 셰프가 29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백설 케이크하우스’ 오픈 행사에서 요리 강의를 실시했다.
김풍과 박준우는 이날 행사에서 ‘4분 케이크 콘서트’를 진행하며 신선한 재료로 ‘백설 케이크 믹스’를 활용한 레시피와 다른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CJ제일제당에서 오픈하는 ‘백설 케이크 하우스’ 팝업스토어는 ‘마음을 전하는 4분 케이크’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조각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자신의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1일에는 백설 케이크 믹스 모델인 김풍의 사인회와 베이킹 시간을 소비자와 함께 가지는 시간을 마련한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김희철, 장애 등급 판정 고백 “몸 아픈 걸 인정하기 싫었다…” (미우새)
- [종합] 박시은♥진태현, 출산 10일 앞두고 유산 “상실감 크지만…포기 안해” (미우새)
- [스경X초점] ‘AV 논란’ 박성훈, 결국 ‘폭군’ 하차 엔딩
- [인터뷰] 이병헌 “‘오겜2’ 황동혁 감독은 천재예요”
- [스경X이슈] “너희 찢는다” ‘尹 지지’ 연예인, 과격 발언에 논쟁ing… 갈라선 ★들
- 김부선 “이재명, 스캔들 부인 이해해···아내도 있으니까”
- 배우 이순재, KBS 연기대상 대상…90세 최고령 연기대상에 ‘왈칵’
- ‘나는 솔로’ 옥순, 직업 의혹 터졌다 “계약직이 정직원인 것처럼 포장”
- 송혜교, 유튜브 시작하나? 강민경 SNS에도 박제
- 이진욱 ‘핑크병정’이었나···‘오징어게임3’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