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이훈, 이병헌 닮은 꼴? "아이리스 나온 분"

2015. 7. 28. 14: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남은 인턴기자]이훈

캐나다 대표 기욤이 배우 이훈을 이병헌으로 착각해 눈길을 끈다.

2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MC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에는 배우 이훈이 출연해 '늘 남이 정해놓은 답에 맞추려는 나, 비정상인가?'라는 시청자 안건에 대해 토론을 펼쳤다.

[이훈.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날 기욤은 이훈이 등장하자 "와이프를 안다"며 인사를 건넸다. 이에 놀란 이훈은 "내 와이프를 안다고?"라고 물었고, 기욤은 "방송을 통해서 본 적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훈은 "누구냐?"라고 물었고, 기욤은 "KBS2 드라마 '아이리스'에 나오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이훈은 "나를 누구로 생각하는 거지?"라고 고개를 갸우뚱하다가 이내 "아! 나를 이병헌으로 생각하는 거야?"라고 반색했다.

그러자 기욤은 "아니냐?"라고 되물은 후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진땀을 뻘뻘 흘려 폭소케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훈, 당황했을 듯" "이훈, 진짜 웃겼겠다" "이훈, 이병헌이랑 닮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정상회담'에는 기욤 패트리(캐나다), 니콜라이 욘센(노르웨이), 다니엘 린데만(독일), 새미 라샤드(이집트), 샘 오취리(가나),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그리스),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유타(일본), 장위안(중국), 카를로스 고리토(브라질), 타일러 라쉬(미국),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폴란드)가 출연 중이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