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4살 연하 남친과 결혼.. 예비신랑 스펙보니 '대박'

스포츠한국 이슈팀 2015. 7. 23.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고은 . 사진=자료사진

한고은, 4살 연하 남친과 결혼… 예비신랑 스펙보니 '대박'

배우 한고은(40)이 4세 연하 연인과 결혼한다.

23일 한고은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은 "한고은은 8월 30일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한고은의 예비신랑은 네 살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소속사는 "한고은과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교제 기간은 길지 않으나, 한고은은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같은 모습과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생겨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일반인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친인척만을 초대해 소박한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취재 빛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고은 씨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고은 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고은은 지난 달 4세 연하 대기업 사원과 열애 중임을 고백한 바 있다. 이후 한고은의 남자친구는 한 홈쇼핑 리빙상품개발팀 MD로 근무 중인 재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한고은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CF 모델과 배우로 인지도를 쌓아왔다.

스포츠한국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