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지민 태도논란, '유희열 스케치북'서는 우스꽝스런 랩 선보여

2015. 7. 23.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민출처 :/KBS

지민

AOA 지민이 유희열 헌정 자작랩 'You Here'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조롱을 받고 있다.

지민은 aoa 멤버들과 지난 6월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심쿵해'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지민은 유희열 헌정 자작랩 'You Here'을 선보였는데, 이때 지민의 우스꽝스러운 랩과 함께 AOA 멤버 전체가 일어나 '꿀렁춤'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 것,

현재 sns 에서는 지민의 랩 실력을 조롱하며 aoa 꿀렁춤을 패러디한 각종 영상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 중이다.

또한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지민은 지난해 ‘사뿐사뿐’ 활동 당시를 언급하며 “1위를 하지 못했다. 저 오빠(규현)가 자꾸 1위를 했다”라며 선배 가수인 슈퍼주니어 규현에 ‘저 오빠’라고 말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후 MC들의 부추김에 시작된 랩 배틀에서 후배 몬스타엑스 주헌이 몇 번의 실패 끝에 디스 랩을 하자, 지민은 정색하며 연신 불편한 표정을 지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