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박보영과 촬영소감 "애교 철철 넘쳐"..애정 드러내
2015. 7. 22. 15:35
조정석, 박보영과 촬영소감 “애교 철철 넘쳐”…애정 드러내
조정석, 박보영과 촬영소감 “애교 철철 넘쳐”…애정 드러내
조정석, 박보영과 촬영소감
배우 조정석이 박보영과의 촬영소감을 전하는 내내 입에 미소를 띠어 눈길을 끌었다.
22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한 카페에서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박보영과 조정석, 김슬기, 임주환, 유제원PD가 참석했다.
이날 조정석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야 하기에 그것만 집중하고 있다. 다른 역할이 더 편하고 어렵다라기 보다는 조정석이라는 배우를 매개체로 이용해서 강선우를 표현하고 있다. 나는 코미디를 참 좋아 한다”고 말해 강선우 역에 푹 빠졌음을 입증했다.
이어 “본인의 실제 성격은 애교가 없다고 하는데, 그게 마치 거짓말인 것 같다. 박보영은 애교가 철철 넘친다. 안길 때 굉장히 많이 힘들다. NG도 많이 내고 밀어내는 연기도 메소드 연기 급이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금, 토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동상이몽' 측 "'스킨십' 아빠 논란? 제작진 의도 제대로 전달 안 돼 죄송"(공식입장)
- [M+TView] '복면가왕', 좌절한 김연우의 5연승..하지만 최고였다
- '슈퍼맨' 송일국, 세쌍둥이와 캠핑 재도전.."너희들이 도와줘야한다"
- [M+마케팅으로 영화 읽기] '암살', 흥행영화로 손색없다
- '마리텔' 김영만, 전반전 1위 소식에 '눈물'
- 김문수-한덕수, 내일 추가 회동…″단일화 불씨 이어가자″
- 이재명 파기환송심 대선 후로 연기…″선거운동 기회 보장″
- [자살예방, 뭐든지 해야 한다①] 자살 부추기는 메시지…40만 건 중 불과 15%만 삭제
- 성전환 미군 2만 명 군복 벗는다…미 대법원, 트럼프 손 들어줘
- 의대생 70% 유급·제적 확정…의대생 자퇴 결의 배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