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입대, 짧은 머리도 '잘생김'
[헤럴드POP=윤선희 인턴기자]유노윤호 입대
남성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입대 전 사진이 화제다.
21일 SM타운은 공식 홈페이지에 머리를 짧게자른 유노윤호의 모습과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자필 편지를 통해 “드디어 제가 군대를 가게 되었네요. 힘들 때부터, 즐거웠던 일, 행복한 일 함께 했는데 벌써 이런 날이 오네요. 학생이었던 제가 군대를 가니 돌이켜 보면 미안한 게 많네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유노윤호는 “사실 군대 갈 때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고 가고 싶었지만 이제는 인간 정윤호로서 아티스트의 꿈을 꾸었던 처음 마음처럼 다시 시작하고 성장하고 싶어서 비공개로 이렇게 가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유노윤호는 “제대할 때는 보다 든든하고 더욱 더 깊어진 멋진 괴물이 되어서 돌아올게요”라며 “지금까지도 늘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 무대 위에서 만나기를 약속하면서 우리 다시 만나요.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유노윤호는 엄지손가락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짧게 자른 머리가 입대를 앞두고 찍은 사진임을 알게 해준다.
유노윤호는 21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2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한다.
유노윤호 입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유노윤호 입대, 멋있어” “유노윤호 입대, 잘 다녀오세요” “유노윤호 입대, 2017년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걸스데이 민아 가슴이어 엉밑살까지 노출..'아찔'
- 천우희 전라 노출신 어땠길래? "부모님 펑펑 우셨다"
- 홍진영 가슴 라인이 이렇게 예뻤나?..속옷 모델 자신감
- 여성들이 휴가철 섹스를 거절할 때 핑계 5가지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