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석, 前 국가대표 이규혁과 '맨즈 뷰티 케어' 도우미로 나선다

박건욱 기자 2015. 7. 21. 16: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배우 서지석이 ‘맨즈 뷰티 케어’(Man's beauty Care) 도우미로 깜짝 변신했다.

서지석은 최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 함께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의 ‘UV디펜스’ 특별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의 스페셜 영상에서 서지석은 ‘그 어떤 스포츠에서도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를 테마로 육상과 사이클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과 함께 “비오템 옴므의 ‘UV 디펜스’를 통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자외선 걱정 없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고, 결국 승리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 서지석이 ‘맨즈 뷰티 케어’ 도우미로 깜짝 변신했다.© 뉴스1스포츠 / J&J엔터테인먼트

학창시절, 단거리 육상 선수로 활동했을 만큼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서지석은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출발드림팀’ 등을 통해 축구, 농구, 수영, 족구 등 여러 종목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자타공인 연예계 만능 스포츠맨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KBS N Sports ‘죽방전설’을 통해 당구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서지석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긴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캠페인 특별 영상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un111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