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토네이도 드라이기 인기비결이?

2015. 7. 17.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도 항공기에 들어가는 동일 모터를 장착한 제품이 있다. 내구성이야 두말하면 잔소리다. 보통 이런 드라이기는 전문가(프로)용으로 샵에서 주로 사용하며 소비자에겐 잘 알려져 있지 않다. 프로에게 각광받는 상품이다.

‘JMW뉴토네이도’는 업력 20년간 한 중소기업이 고집스럽게 만든 독특한 제품이다. 풍량(바람의 양)이 일반 헤어드라이기에 비해 5배가량 많고 강하다.
대개 헤어드라이기는 머리카락을 말리고 손질하는 용도로 쓰이는데 토네이도를 사용하면 아침에 머리를 말리는 데 걸리는 시간이 대폭 줄어든다. 긴 생머리도 빠르게 건조시켜준다.

맨 뒤쪽에서 모터가 바람을 만들고 열코일 바깥쪽으로 휘어져 지나가기 때문에 냉풍의 온도가 떨어지지 않고 차갑게 유지한다. 선풍기가 아닌 냉풍기에 가깝다. 열풍에서 머리를 말린 다음 냉풍으로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 작동 버튼을 누르면 음이온이 수십만개가 쏟아져 나와 두피와 모발에 닿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할 경우 두피의 건강을 유지하고 모발 탈색을 예방할 수 있다.

그밖에 꼬임방지연질코드 적용, 전자파 차단 장치의 내장, 항공기 모터적용으로 20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다고 제조업체측에서 강조한다.

무게 410g에 총경량, 소비전력 1500와트(W)로 전문가용이다. 정가는 25만3000원. 탑 뷰티 솔루션 아이뷰티랩(www.ibeautylab.co.kr)에서 최저가 6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용해보고 불만족시 100% 반품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불륜女 옷 벗긴채 길에서…막장드라마가 현실로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22층 아파트서 이불털던 주부, 추락해 사망
10살 어린이가 칼을 쥐고 포로 목을…IS 잔혹함 어디까지 가나
태풍 '낭카'로 동해·남해안 강풍…일본 피해 잇달아
여수 조선소서 가스폭발 신고…119 출동
미스 섹시백 대회, 숨막히는 뒤태미녀들…‘볼륨깡패’
[단독 르포]배용준 커플의 허니문 장소, ‘최고가 75억’ 빌라 직접 가보니...
사람많은 유니클로 피팅룸서 성관계…영상 ‘경악’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