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첫 대본 리딩 출근 '시크한 매력 발산'

2015. 7. 17. 12: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황경희 인턴기자]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고품격 짝사랑'에 출연하는 정일우의 출근길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정일우가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진행된 한중합작 웹드라마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 첫 대본 리딩 참석을 위해 대본 리딩 장소로 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사진=쉘위토크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정일우는 블랙 팬츠와 티셔츠를 매치한 편안한 패션에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대본을 꼼꼼히 정독하고 연습하는 모습과 한 손에 대본을 드고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날 정일우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 행복하고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 더욱 열심히 준비해서 지금껏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드라마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은 한국의 대표 제작사인 김종학프로덕션과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소후닷컴이 공동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정일우는 한국의 거대 연예기획사의 대표 최세훈 역을 맡았다. 최세훈은 손대는 신인마다 톱스타가 되는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린다. 까칠하고 도도하며 외모 능력 조건 모두 완벽한 남자로 분한다.

한편 '아무도 본 적 없는 고품격 짝사랑(가제)'은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남자가 자신과 정반대 세계에서 살고 있는 여자를 만나 처음 사랑에 빠지면서 보여주는 진심 어린 순애보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한국과 중국에서 오는 9월 공개될 예정이다.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잘 생겼다",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훈남이야",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