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핑크,'포인트 안무는 이렇게'

2015. 7. 16.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16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에이핑크 컴백 쇼케이스에서 에이핑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순돌' 에이핑크가 '힐링'을 전면에 내세운 곡 '리멤버(Remember)'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를 휩쓸고 있다. 여름 휴가철과 '힐링'의 콘셉트가 묘하게 맞아떨어지면서 당분간 뜨거운 사랑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섹시함을 무기로 내세운 걸그룹들이 공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름 가요계에서 에이핑크는 '힐링'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청순하면서도 밝은 느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다른 팀들과 차별화되는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이날 0시 공개된 에이핑크의 정규2집 '핑크 메모리(PinkMEMORY)' 타이틀 곡인 '리멤버'는 경쾌한 리듬과 빈티지한 사운드의 완벽한 조화로 지친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줄 신나는 느낌의 여름 댄스곡. 지금까지 에이핑크와 최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작품이다. 서정적인 멜로디로 조용히 시작되는 인트로와 후렴구의 빠른 전조가 감상 포인트.

에이핑크는 17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갖는다. / rumi@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