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굿네이버스와 함께 한 네팔 봉사활동 사진 공개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5. 7. 14. 08:17
배우 천이슬이 지진 이후 피해가 남아있는 네팔로 봉사활동을 다녀온 사진을 공개했다.
천이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이엔엠 측은 14일 천이슬의 봉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는 천이슬이 네팔에서 만난 아이들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또한 그는 네팔 수도 카트만두 남부에 있는 랄릿푸르 지역에서 지진으로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와 함께 작은 천막에서 지내고 있는 13살 프라즈왈의 가족을 돕기 위해 토마토 농장에서 일손을 거들었다. 또한 프라즈왈의 학교를 방문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치료 프로그램에도 참여했다.
천이슬은 “네팔에서 만난 아이들의 밝은 웃음 뒤에 지진으로 인한 상처와 공포가 남아있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아팠다”며 “여전히 힘겨운 하루를 보내고 있는 네팔 아동과 지역 주민들을 기억해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그의 네팔 봉사기는 오는 16일 MBC <나누면 행복>에서 밤 1시10분부터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다 죽는게 소원” 강지용, 결국 떠났다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김준호♥김지민, 7월 결혼인데 “이해 안된단 반응 多” (돌싱포맨)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스경X이슈] 백종원 갑질 폭로, 정당한 항의인가 흠집내기 인가…방송 관계자들에 들어보니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