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후, '베테랑' 끝내고 '이클립스' 주연 캐스팅
권수빈 기자 2015. 7. 13. 13:34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배우 김시후가 영화 '이클립스(가제)'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13일 김시후 측에 따르면 그가 출연을 확정한 영화 '이클립스'는 한 고등학교에 전학을 온 윤재가 기존에 있던 묘한 분위기의 학생 세준과 어울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려낸 작품이다. 김시후는 윤재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 가는 역할로 활약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김시후는 그 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아온 안정된 연기력과 내공으로 영화 '이클립스'의 윤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할 것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클립스'는 오는 2016년 베를린 영화제에 출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오는 8월 3일 크랭크인한다.
한편 김시후는 KBS2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 후 영화 '친절한 금자씨', '써니', '마이웨이', '소녀'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베테랑' 개봉을 앞두고 있다.
ppb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민호, 직접 쓴 가사 '딸래미들 다리 벌려' 아이돌 맞아?
- 박보영, 조정석 옷 벗기며 "한 번만 하자" 19금 요구
- 신은경 열애 고백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
- 세계 알몸 자전거 대회, 독특한 규칙 "흥분하면 안돼"
- 이민지, 2015 미스코리아 眞의 비키니 자태
- 고현정, 어린 시절 아들과 함께 한 사진 공개? 볼뽀뽀 옛 사진 [N샷]
- "김수현 군인 시절 '10대 김새론' 아닌 아이돌 출신 여배우와 3년 연애"
- 뒤돌아 달려가 60대 여성 얼굴에 주먹질…수원역 무차별 폭행남 충격[영상]
- 文, 김정숙 여사와 함께 찍은 사진 공유하며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중국인 여성, 제주 시내버스서 담배 뻑뻑…제지하자 창밖에 꽁초 '휙'[영상]